고운세상,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서 '팝업스토어' 전개
11월 17일까지 '레드 블레미쉬 팝업' 운영 … 글로벌 고객과 소통 강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3 11:07:58]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가 23
일부터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
점’
에 ‘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
를 오픈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
월 17
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면세점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고객 대상으로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8
월 시내 면세점의 높은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인정받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
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한 바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올해 상반기 면세 채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
성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는 대형 LED
화면에 ICT
기술을 접목해 제품을 소개하는 ‘
디지털 뷰티바’
형태로 운영된다.
누적 판매 1,100
만 개를 돌파한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은 물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업 선 등 레드 블레미쉬 라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닥터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팝업스토어 내 비치된 태블릿 PC
를 활용해 ‘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얼굴 사진 촬영 후 간단한 설문에 답변을 제출하면 8
가지 유형으로 피부 타입을 분석해 적합한 제품 및 생활 습관 등에 대한 솔루션이 제공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팔로우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닥터지 위챗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두피랩 2
종이 포함된 키트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닥터지 제품 본품과 샘플이 랜덤 증정된다.
또 공항 면세점 특성을 고려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트를 랜덤 증정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3
종,
선케어 3
종,
클렌징 키트,
로얄 블랙 스네일 2
종 등이 준비돼 있으며 키트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
국내 최대 국제공항인 인천공항 T2
를 찾는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현재 운영 중인 신라면세점 매장과 별개로 ‘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
를 기획하게 됐다”
며 “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K
뷰티를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닥터지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