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출시

내 입술인 듯 편안하게 피팅되는 신개념 컴포트 벨벳 텍스처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9-29 오전 11:18: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벨벳 립스틱의 사용감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선입견을 깬 이번 신제품은 어떤 입술에도 부드럽게 발리며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MLBB(My Lips But Better) 트렌드를 불러 일으키며 헤라의 베스트 셀러 립 제품으로 자리잡은 센슈얼 파우더 매트라인의 신제품으로, 기존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컬러 팜파스를 포함해 총 7가지 MLBB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라인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중채도의 컬러들에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 어떤 피부 톤이든 잘 어울리면서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제니'의 행복한 일상을 담아낸 캠페인 화보가 공개된다. 헤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화보에서는 제니가 직접 선택한 3가지 컬러(135 휘슬, 489 , 159 커들)를 확인할 수 있다.

신개념 벨벳 텍스처와 헤라만의 독보적인 컬러감, 모던한 케이스 디자인을 고루 갖춘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926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헤라 공식몰 단독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101일부터 아모레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