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출시

스피룰리나 유효성분과 25가지 해양식물 성분이 연약한 눈가 및 고민 부위 집중 케어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9-29 11:24: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
(Celderma)는 연약한 눈가 피부 및 피부 고민 부위 집중 솔루션,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출시한다.

셀더마의 신제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초록색 단백질 덩어리, 스피룰리나의 에너지를 담아 연약한 눈가 피부와 이마, 미간, 팔자 등의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100시간 발효공법을 통해 더욱 진해진 스피룰리나의 유효성분과 25가지 해양 식물 성분이 피부 수분 탄력에 도움을 주며, 보습과 탄력 효과에 탁월한 클로렐라 불가리스, 8가지 펩타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그린 컬러의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들뜸 없이 밀착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셀더마 담당 제닉 관계자는 셀더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연약한 눈가 피부와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아이패치 형태로 출시했다라며, “세심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환절기에,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케어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