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 10월 4일 GS서 론칭

홈쇼핑 시즌 최초 75% 에센스 함유 오로라처럼 빛나는 피부 연출 및 54시간 커버력 지속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29 오전 11:48: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GE20’s가 신제품 에센스 커버 팩트 HG’를 론칭하고 104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소을 진행한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깊고 진한 에센스의 영양감으로 오로라처럼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G’(ESSENCE COVER PACT HIGH GRAD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세라마이크로 에센스75% 함유해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는 피부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애경산업만의 독자 탄력·피부장벽 특허 성분에 마이크로버블 특허 공법을 적용한 세라마이크로‘(CERAMICROTM)를 담은 에센스다.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고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54시간 지속되는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을 적용했다.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은 빈틈없이 촘촘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초미세 커버 파우더’, 피부 친화력이 높은 특허 밀착 파우더’, 투명한 광채를 극대화해 주는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답답함 없이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게 특징이다.

에센스 커버 팩트 HGAGE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특히 이전 시즌 대비 더 정교하고 섬세해진 라떼 비율을 적용해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도와주는 스킨 베이지’, 피부 톤을 한층 더 밝혀주는 톤업 화이트’, 붉은기, 홍조 등을 커버해 우아한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글램 골드’, 볼륨감 있는 밝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래디언스 핑크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화장품의 품격을 높이고 소장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키링 스트랩이 포함됨 홀리스틱 오로라 골드 에디션디자인을 적용했다. 우아한 컬러에 블랙 스트랩을 더한 골드(GOLD)’ 케이스, 화사한 오로라 컬러에 진주 키링을 더한 오로라 골드(AURORA GOLD)’ 케이스 등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HG 본품 2(골드, 오로라 골드 각 1개씩), 에센스 커버 팩트 HG 리필 4, 팩트 스트랩 키링 1, 팩트 진주 키링 1개이며 가격은 89,000원이다. 오는 104일 화요일 오후 735GS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GS SHOP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