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화해, '파이콘 한국 2022' 참여

행사 후원…우수 개발 인재 확보 총력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9-29 오후 9:19: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개발자 컨퍼런스 파이콘 한국 2022’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우수 개발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파이콘 한국은 오픈소스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Python) 개발 생태계 발전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목적으로 열리는 연례 개발자 행사다. 올해는 ‘Do Anything with Python’이라는 슬로건 아래 101일과 2, 양일간 온라인과 서울 중구 명동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에서 동시 진행된다.

화해는 기업 부스에서 최적의 뷰티 정보 탐색과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화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소개하고, 화해 개발팀의 채용정보와 이직 상담이 필요한 개발자를 대상으로 미니 채용 상담소를 운영한다. , 화해에 관심있는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화해 채용 담당자, 프론트엔드 개발 실무진과 자유 주제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스몰 토크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화해는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상담받은 개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화해쇼핑 포인트와 화해의 개발문화가 담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화해는 102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발표 세션에서 파이썬을 활용한 안정적인 서비스 관리 노하우와 성장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콘 한국 202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