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CJ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200여 개 매장서 기획제품 쿨링 선쿠션, 알로에 수딩젤 선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0-02 14:16: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김정문알로에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CMN] 김정문알로에는 CJ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브랜드로 선정돼 지난달 29일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018년부터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함께했으며, 최근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선스틱 부문 판매 랭킹 1, 선케어 부문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오프라인 입점 제품은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큐어 알로에 수딩젤 리뉴얼로 기획됐으며, 1+1 구성의 수딩젤의 경우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지난달 29일을 시작으로 10월 초까지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

큐어 알로에 수딩젤은 일반적인 알로에 겔에 사용하는 파우더 원료가 아닌, 제주산 3년생 생알로에에서 추출한 액상 원료를 89.4% 넣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준다. 알로에에서 단 0.08%만 추출되는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을 넣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피부의 열감을 제거해 열노화를 예방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쿠션으로, 맑고 자연스럽게 톤업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계절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 세포 독성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아이까지 안심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