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하반기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10일까지 구매 금액의 10배 포인트 적립 … 상반기 행사 전년보다 61.9% 매출 증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04 오후 1:39: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010일까지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국내외 패션 및 코스메틱 브랜드의 백화점 매장과 전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10배 적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위크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 차례씩 진행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주요 행사다.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 유입도 늘리고자 기획됐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진행됐던 멤버십 위크 기간(429~58) 동안 멤버십 회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9% 증가했으며, 동기간 신규 가입 고객은 전년비 72.5% 늘며 매출과 모객 효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특히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는데,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뽀아레나 스위스퍼펙션은 상반기 멤버십 위크 기간 중 구매 고객 수가 평균 10배 가까이 증가하기도 했다.

평소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기존의 10배인 5%를 적립해 준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10%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멤버십 가입 즉시 누릴 수 있으며, 일부 브랜드는 제외된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앱 내 자체 마케팅 채널인 핏(FIT)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신세계 제휴카드로 관련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금액대별 최대 7% 신세계 상품권이 지급된다.

아크네 스튜디오, 알렉산더왕, 엠포리오 아르마니, 브루넬로 쿠치넬리, 끌로에, 에르노 등 해외 고가 브랜드는 물론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등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기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니치 향수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엑스니힐로 등이 모두 참여하며,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뽀아레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브랜드의 경우 시즌에 관계없이 전 제품에 대해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신상품이나 평소 세일에서 제외되는 캐리오버 제품(시즌 구분 없는 스테디셀러)을 구입하기에 좋다.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는 추후 신세계인터내셔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고객기획팀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포인트 적립 행사를 시작했는데, 올해는 행사 일정을 문의하고 기다리는 고객들이 생겨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멤버십 위크 외에도 회원들만을 위한 서비스나 혜택을 추가 기획해 충성 고객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S.I. 멤버십)은 자사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를 통합한 멤버십으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구매 실적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1년간 누적 구매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생일 축하 10~15% 쿠폰이 증정되며, 300만원 이상일 경우 연 210~15% 쿠폰이 증정된다(등급별 상이). 이밖에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서비스가 제공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