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하반기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10일까지 구매 금액의 10배 포인트 적립 … 상반기 행사 전년보다 61.9% 매출 증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04 13:39:23]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0
월 10
일까지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
멤버십 위크’
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국내외 패션 및 코스메틱 브랜드의 백화점 매장과 전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10
배 적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위크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 차례씩 진행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주요 행사다.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 유입도 늘리고자 기획됐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진행됐던 멤버십 위크 기간(4
월 29
일~5
월 8
일)
동안 멤버십 회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9%
증가했으며,
동기간 신규 가입 고객은 전년비 72.5%
늘며 매출과 모객 효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특히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는데,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뽀아레나 스위스퍼펙션은 상반기 멤버십 위크 기간 중 구매 고객 수가 평균 10
배 가까이 증가하기도 했다.
평소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0.5%
를 포인트로 적립해주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기존의 10
배인 5%
를 적립해 준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10%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멤버십 가입 즉시 누릴 수 있으며,
일부 브랜드는 제외된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앱 내 자체 마케팅 채널인 핏(FIT)
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신세계 제휴카드로 관련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금액대별 최대 7%
신세계 상품권이 지급된다.
아크네 스튜디오,
알렉산더왕,
엠포리오 아르마니,
브루넬로 쿠치넬리,
끌로에,
에르노 등 해외 고가 브랜드는 물론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등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기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니치 향수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엑스니힐로 등이 모두 참여하며,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뽀아레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브랜드의 경우 시즌에 관계없이 전 제품에 대해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신상품이나 평소 세일에서 제외되는 캐리오버 제품(
시즌 구분 없는 스테디셀러)
을 구입하기에 좋다.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는 추후 신세계인터내셔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고객기획팀장은 “
지난해 처음으로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포인트 적립 행사를 시작했는데,
올해는 행사 일정을 문의하고 기다리는 고객들이 생겨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면서 “
멤버십 위크 외에도 회원들만을 위한 서비스나 혜택을 추가 기획해 충성 고객을 확보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S.I.
멤버십)
은 자사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를 통합한 멤버십으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구매 실적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1
년간 누적 구매 실적이 50
만원 이상일 경우 생일 축하 10~15%
쿠폰이 증정되며, 300
만원 이상일 경우 연 2
회 10~15%
쿠폰이 증정된다(
등급별 상이).
이밖에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서비스가 제공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