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가을 남심 저격할 '맨즈 케어 대전' 진행

10월 11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동시 진행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10-04 오후 2:50: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에코 더샘
(대표이사 임진서)이 가을 환절기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줄 맨즈 케어 대전프로모션을 오는 10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탄력 잃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주는 안티 링클 보습 케어 전용 라인인 클래식 옴므 모이스처라이저’, ‘클래식 옴므 토너’, ‘클래식 옴므 올인원 에센스등을 30% 할인한다.

푸석하고 지친 남성 피부에 탄력감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에멀젼 이엑스, ‘미네랄 옴므 블랙 토너 이엑스’, ‘미네랄 옴므 블랙 올인원 플루이드 이엑스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촉촉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피부결, 활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에코 에너지 올인원 모이스처 밀크에코 에너지 올인원 수딩 에센스등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0가지 한방 영양 성분을 강진 봉황 옹기에 담아 192시간 발효를 통해 얻은 활력보사단과 청초보윤수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고보습 한방 케어 라인인 수예란 청초50% 할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토너, 은은한 윤기를 선사하는 에멀젼, 탄탄한 피부결을 위한 에센스,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크림,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아이크림 등이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계절 변화로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올인원 제품부터 단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