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2.0' 10년만의 변화

더 강력해진 포뮬라와 업그레이드된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0-07 09:52: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로슈포제가 유명세를 떨쳤던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보다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더욱 강력해진 효과로 진화시켜 ‘NEW 시카플라스트 밤 B5+’로 출시했다. 제품 출시 이래 10년만에 처음이다.

기존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매일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 데일리 손상케어 크림으로, 올리브영 더모 시카크림 부문 NO.1 7년 연속 브랜드 NO.1을 차지하고 있는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NEW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기존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주요 성분인 판테놀 5%, 마데카소사이드와 함께 프리바이오틱스 추출물 복합체인 특허성분 트라이바이오마™가 더해졌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고보습 포뮬라가 48시간 동안 피부 보습을 지속시켜주며, 더욱 부드러워진 텍스처, 편안해진 사용감으로 더욱 강력해진 손상 피부장벽의 강화 효과를 선사하며 일상생활 속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외부자극으로부터 약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하고 개선해준다.

한편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기존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찐팬(진성 팬) 모집 온라인 공고를 통해 진성 사용자 3명을 최종 선발해 함께 촬영한 #인생시카 광고 영상을 비롯 인기 인플루언서 리쥬라이크, 카야라니와 함께 ‘#집중손상 케어밤을 알리기 위한 유튜브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