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장벽 앰플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11 13:44: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스치는 바람에도 자극 받는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장벽 앰플 아줄렌 캄 앰플을 출시했다.

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은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 후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일시적 진정·장벽 개선 효과를 검증 받았다. 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제품이다.

캐모마일 속에서 찾아낸 진정 유효 성분인 아줄렌을 순도 95% 이상의 고순도만 골라 담았으며, 환경 변화에 불안정한 아줄렌 및 진정 성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식물 유래 글루코실루틴을 최적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색소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원료 그대로의 보랏빛 제형으로 얇게 피부에 밀착돼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은 보습에 특화된 D-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든든한 보습막을 둘러 피부를 보호한다. 이밖에도 진정에 효과적인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를 비롯해 제주산 푸른 수국, 악티게닌, 자일리톨 콤플렉스 등 민감한 피부를 위해 식물 유래 원료를 담았다.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하는 프리엔제의 철학을 담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한 리무버블 라벨과 재생 플라스틱을 용기에 적용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은 프리엔제의 공식몰인 프리엔제 몰과 코리아나화장품 공식몰인 코리아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