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서 모레모 포맨 색조 첫 선
세화피앤씨, 비비·아이브로우·립밤 3종 출시 온·오프라인 판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0-11 15:09:18]
[CMN]
세화피앤씨(
대표 이훈구)
가 모레모 포맨 라인에 아이브로우,
비비크림,
립밤 등 색조화장품 신제품 3
종을 출시,
일본 대형 화장품 축제인 ‘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2 AW’
에서 처음 공개했다고 지난 11
일 밝혔다.
‘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2 AW’
는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
가 18
번째 개최하는 화장품 페스티벌로 오는 11
월 30
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Power of color’, ‘Bright and Clear’, ‘Parts beauty’, ‘Positive routine’
등 4
개의 키워드를 주제로,
가을·
겨울 감성의 메이크업 제품과 환절기 화난 피부를 진정시켜 줄 스킨케어 아이템 등이 대거 참여한다.
맨즈뷰티 브랜드로는 모레모 포맨을 포함해 두 곳이 선정됐다.
모레모는 이번 페스티벌에 모레모 포맨 3 in 1
아이브로우E(
내추럴 다크그레이,
내추럴 다크브라운),
모레모 포맨 블레미쉬 커버 비비크림(
라이트 베이지,
다크 베이지),
모레모 포 맨 히든 컬러 립밤B
등 색조화장품 3
종을 론칭했다.
신제품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일본내 온·
오프라인 매장에 전격 판매될 예정이다.
블레미쉬 커버 비비크림은 동양인 남성 피부에 딱 맞는 컬러로 들뜸없이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3 in 1
아이브로우E
는 흐릿한 눈썹을 깔끔하게 다듬어 줄 펜슬,
파우더팁,
브러쉬로 구성됐다.
히든 컬러 립밤B
는 선홍색 히든컬러밤이 립밤 속에 숨어있어,
한번만 쓱 바르면 핏기없는 입술이 촉촉하고 생기있게 변하는 2 in 1
제품이다.
세화피앤씨는 설립 후 지난 46
년간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탄생시킨 염모제,
헤어케어 제품들을 국내외 50
여개국에 수출해 왔으며,
특히 일본 내 한국화장품 열풍을 주도해 온 K
뷰티 대표기업으로 손꼽힌다.
그 중 모레모 브랜드는 일본 3
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와 대형 멀티샵 돈키호테 등 142
여개 대형 유통망의 6,400
여 매장에 입점해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모레모 포맨도 일본 진출 1
년만에 로프트,
돈키호테 등 700
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일본 내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
모레모의 첫번째 색조라인을 일본의 화장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에서 첫 공개한 것은 세계 3
대 화장품 시장인 일본을 글로벌 거점으로 세계 뷰티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포석”
이라며, “
앞으로 다양한 색조화장품을 개발해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K
뷰티를 대표하는 종합화장품 메이커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