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살에 화려함과 반짝임을 더해준다

토니모리,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0-13 18:05: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토니모리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 [사진제공=토니모리]
[CMN] 토니모리는 애교빔라인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신제품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는 부드러운 고탄력 미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민감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작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 번짐 없이 고정되는 지속력으로 어디서나 금방 메이크업한 듯 또렷하고 도톰한 애교살 연출이 가능하며, 뭉침과 펄 날림이 없는 브러쉬 타입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글리터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인플루언서들이 각종 SNS에서 아이 메이크업 잇템으로 애교빔 라인의 다양한 사용법들을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특히 3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정박(Minjeong Park)애교빔 드로잉 펜슬을 애정하는 찐템으로 선정, 민정마켓 기획전에서 준비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토니모리 애교빔 제품은 청담 메이크업 샵의 아티스트들도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애교살 초보자들부터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즐기는 뷰티 전문가들까지 인정한 애교살 공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