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니치 퍼퓸 '엑스니힐로', 롯데 본점 신규 매장 오픈

배우 이재욱 방문 눈길 … 새 향수 '상탈 콜링 오드퍼퓸' 체험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24 15:44: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랑스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무엇보다 배우 이재욱이 롯데백화점 본점 엑스니힐로신규 매장에 방문해 계절을 머금은 그윽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맡은 배역의 캐릭터에 맞는 향수를 따로 구매할 정도로 향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온 이재욱은 엑스니힐로의 2번째 단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며, 신제품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퍼퓸을 직접 체험해보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재욱이 선택한 향수는 엑스니힐로가 2022년 가을 새롭게 출시한 상탈 콜링 오 드 퍼퓸이다. 부드럽고 풍부한 샌달우드와 크리미한 머스크, 매혹적인 바닐라 노트가 어우러진 세련되고 감각적인 향이 특징이다. 클래식과 아방가르드를 넘나드는 상탈 콜링의 센슈얼한 향이 섬세하면서도 짙은 감정 표현, 날 선 남성미와 소년미가 공존하는 눈빛이 빚어내는 이재욱의 아우라와도 닮아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국내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전개되고 있는 엑스니힐로는 독창적인 방식의 향수 제조에 뜻이 맞은 3명의 창립자가 2013년 파리 생토노레 352가에 설립한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다. 엑스니힐로는 ()에서부터라는 뜻으로 어떠한 래퍼런스도 없는 새로운 창조를 일컫는 라틴어의 표현이며, 브랜드명에 걸맞게 전통적인 향수 제조 방식이나 관습을 깨고 최상의 퍼퓨머리 노하우를 선사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