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출시
섬세한 입자와 스킨케어 성분 다량 함유 24시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10-25 14:36:00]
[CMN]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을 출시한다.
‘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은 헤라가 2
년 만에 선보이는 쿠션 신제품으로,
헤라의 쿠션 기술력이 집약된 미세 미립화 기술을 적용했다.
섬세한 입자가 피부에 초밀착해 덧발라도 두껍지 않은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스킨케어 성분을 64%
함유해 수분감에서 비롯된 자연스러운 속광으로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무향 포뮬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쿠션 외용기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재활용 플라스틱(PCR) 50%
를 적용했으며,
제품 단상자는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지류를 사용했다.
판매용 리필 제품에는 단상자와 설명서를 넣지 않는 등 불필요한 사양을 제거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했다.
헤라의 ‘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은 10
월 26
일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론칭을 시작으로, 11
월부터 아모레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헤라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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