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11월 1일~15일, 신생 브랜드 최대 70% 할인 혜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0-31 14:03: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는 국내 최대 규모 쇼핑 축제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화해는 1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화해 모바일 앱에서 신생 브랜드들의 경쟁력있는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획전은 화해가 지난 8월 신생 뷰티 브랜드사와의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약을 맺은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화해는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보 및 마케팅홍보가 어려운 신생 브랜드를 찾아 고객에게 소개하고,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쇼핑 기회로 연결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화해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온라인 채널 진출을 희망하는 신규 론칭 브랜드 30곳을 사전 모집했다. 아르시코, 엡솔룹, 어반앤, 인스테드, 프로젝트오늘 등이 참여했고,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헤어 바디 카테고리에서 1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대규모 쇼핑 축제 기간을 맞아 화해쇼핑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팩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