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온라인 개최

한메직협, 11월 5일 메이크업‧네일‧피부‧헤어 등 영상 작품 심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1-24 10:01: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5일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2022 15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를 온라인(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는 상반기 종합미용대회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서울시,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회, 문화예술스포츠위원회(12단체),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미스 월드&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한국모델협회, Sj월드컴퍼니, 한국직업연구진흥원, 서경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가 후원했다.

온라인(비대면)으로 개최한 이번 대회는 출전한 선수들이 메이크업, 네일, 헤어, 피부, 속눈썹 등 직종별로 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는 방식과 작품제작, 사진을 촬영해 제출하는 방식 등 3가지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고 영상으로 제출한 선수들에게는 뷰티크리에이터 인증서가 발급됐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으로 열린 마지막 대회여서 다양한 종목에 많은 선수들이 참가했다
. 한메직협 관계자는 각 직종별 심사위원들은 영상, 사진, 작품을 심사하며 선수들의 높은 실력에 감탄했으며, 그 어느때보다 공정하고 꼼꼼하게 최선을 다해 심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이번 대회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뷰티 시장 또한 제한적인 상황 속에서 많은 것들이 침체돼 있었으며, 대회 역시 온라인(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할 수밖에 없었다하지만 내년 5월 대회부터는 오프라인으로 개최해 많은 선수들이 뜨거운 현장 속에서 자신의 실력과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뷰티시장이 예전처럼 다시한번 K뷰티의 위상을 높이며 도약하길 바란다. 본 협회 또한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과 함께 하지 못했던 세미나, 자격검정, 대회 등 많은 곳에서 여러분들을 만나뵙길 기대하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2 15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온라인(비대면) 대회 영상은 협회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