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APP 28기 수료식 성료

동문 90여명 참석, 선후배 화합의 장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12 12:42: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대학교 APP(Aesthetic & Hair professional Program for CEO, 주임교수 남궁영훈) 과정은 지난 8일 오후 4시 서울 구기동 소재 이북5도청 대강당에서 수료생 및 동문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8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1부 수료식에서는 15주 동안 열정적으로 수업을 마친 37명에 대한 수료증 수여식에 이어 동국대학교 총장상, 미래융합교육원장상, 동문회장상이 수여됐다.

2부 만찬회는 김대중 사무총장과 남영미 원우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입장식에 이어 김영민 원우의 APP 맹세, 신종하 원우의 APP헌장 낭독, 김재홍 회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김재홍 회장은 환영사에서 인간관계는 상대성이라면서 배려하고 존중하는 28기 원우회가 될 것을 다짐하면서 APP의 전통과 문화를 계승해 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종우 총동문회장은 15주 동안의 교육은 동문회 가입을 위한 연수 기간이라고 생각하고 이제부터 APP동문회의 참된 활동이야 말로 사람의 향기를 제대로 맛보시게 될 것이라며 동아리 활동을 적극 강조했다.

유창렬 명예회장은 축사에서 명품 APP의 명성은 많은 선배님들의 열정의 결과물이라면서 28기 원우회도 APP의 전통과 문화를 잘 계승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남궁영훈 주임교수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남궁영훈 주임교수는 이익을 위한 인간관계보다는 배려하고 존중하는 인간관계야 말로 참된 인간관계라면서 향기 나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사람이 명품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