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CICI Korea 2023 한국 이미지상 후원

지난해 이어 골드 후원사로 참여, 제품 협찬 브랜드 알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3-01-16 10:51: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브랜드 후르디아가 지난 1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열린 ‘CICI Korea 2023 한국 이미지상시상식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한국 이미지상은 한국 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공로를 인정받은 인물, 사물, 단체에 수여하고 있다.

이번 CICI Korea 2023 디딤돌상에는 오징어게임으로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영화 헌트로 감독으로도 인정받은 배우 겸 감독 이정재가 수상했다. 주춧돌상에는 피겨 여왕 김연아, 새싹상에는 대회마다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황선우 선수가 수상하였으며, 징검다리상은 유로 패션하우스에 돌아갔다.

K-beauty를 세계 각국에 전파하고 있는 후르디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GOLD 후원사로 참여해 후르디아 블루베리 라인 세트를 협찬했으며,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비건 핸드크림 세트는 시상식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박진 외교부 장관, 손경식 CJ그룹 회장,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포함 63개국 대사들이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