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판매수량 1만개 돌파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공동 개발‧‧‧'색조 맛집' 위상 재입증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3-01-31 23:20: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색조 맛집 브랜드 토니모리가 오랜만에 저력을 과시했다.

토니모리는 지난 30일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공동개발한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유리숍 마켓을 통해 공식 론칭한 가운데, 론칭 4시간 만에 판매수량 1만 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가 이번에 론칭한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기존 제품에서는 보기 어려운 새로운 제형의 벨벳 틴트이다.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겟잇 틴트라인을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함께 새롭게 개발한 것으로, 차별화된 제품력과 색상을 만들어내기 위해 특별히 노력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와 같은 양측의 노력으로 탄생한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워터리한 발림성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버터 텍스처가 혼합된 신개념 벨벳 틴트이다.

첫 터치감은 촉촉하게 발리되, 마무리는 버터 같은 보송함을 자랑해 건조한 입술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사용 시, 컬러가 입술에 버터처럼 녹아들 듯 스며들어 묻어남이 덜하며 이질감이 없는 것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총 5가지 색상(베리슈 너티 크림 리치 플럼 로즈 타르트 모브 브루)으로 출시됐다.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오는 21일까지 토니모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유리숍 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이번 마켓을 론칭하며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초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5종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글로시한 립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겟잇 글램 글로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토니모리는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제품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폭을 최대치로 높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는 색조 맛집 토니모리이름에 걸맞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립 메이크업에 특화된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장기 프로젝트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마켓 론칭 10분 만에 5,000개 초도 수량이 완판되는 등의 유례없는 기록을 세워 그 동안 소비자들이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체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