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순한 선크림!" 스킨푸드, 베리 선크림 3종 출시

인디안구스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베리 성분 활용

인터넷뉴스팀 기자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3-02-06 10:18: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베리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3종 모두 비건 인증을 완료한 것은 물론 산호초를 포함한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넣지 않은 리프 세이프(Reef-Safe) 제품이다.

스킨푸드 베리 진정 선크림은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항산화 효과는 물론 다량의 비타민C를 함유한 인디안구스베리열매 추출물을 담았고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미세먼지 흡착 방지, 자외선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 시험을 완료했다.

베리 수분 선크림은 수분 가득 워터리한 사용감이 특징인 끈적임 없는 촉촉한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 추출물을 담아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선크림으로 24시간 보습 지속력 시험을 완료했고 1차 세정제에 의한 세정효과 시험을 마친 세안이 쉽고 편한 제품이다.

베리 생기 선크림은 빠른 흡수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유·무기 혼합자차다. 피부 미백 케어와 항산화에 효과적인 크랜베리 추출물을 담았으며 메이크업 시에도 들뜨지 않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및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시험도 완료했다.

특히 스킨푸드는 베리 생기 선크림에 상용성 테스트를 마친 페이퍼 튜브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 줄이기에 동참하고 있다. 제품 하단부에 절취선이 있어 분리배출이 용이하며 내용물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킨푸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스킨푸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3종 미니 키트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베리 선크림 3종은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베리 추출물을 담아 건강하게 자외선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진 이번 신제품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