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25% 함유 앰플 미백시장 판 흔드나?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 출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13 10:54: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대표 미백 케어 비타페어C’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잡티 세럼에 이어 비타민C 25%rk 함유된 미백 앰플인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을 출시했다.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은 비타민C 25%에 이르는 독보적인 함유량을 가진 제품으로 순수비타민C 23%와 비타민C 유도체 2%의 최적 배합 공법을 사용해 안정성과 효능을 살렸고, 겉으로 보이는 기미 뿐만 아니라 숨은 기미, 옅은 기미, 짙은 기미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해 7일 사용 후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미백 앰플이다.

특히 숨은 기미의 경우에는 2주간만 사용해도 115%에 이르는 놀라운 개선효과를 나타내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트리플 피부 톤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4일 사용만으로 피부 밝기, 명도, 노란기의 3가지 개선효과를 나타내 눈에 보이는 톤 업 효과에 도움을 주며,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미백 성분이 많이 들어간 제품에 대한 피부 자극을 걱정하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제품의 공식 출시 전인 13일부터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몰을 통해 신제품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 페이지 내 피부 고민이나 미백이 필요한 이유 등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정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면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비타페어C 7일 화이트닝 마스크시트와 온라인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타페어C 비타민C 25앰플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327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출시를 기념해 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