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따른 잡티 흔적 '단계별 케어'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13 14:05: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펌은 탈 마스크 시대를 맞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에 의한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을 출시했다.

더마펌의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는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발생되는 과정을 단계별로 케어해 더욱 효과적인 선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단계에서는 민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기자차 성분을 배제한 순한 무기자차 성분으로 UVA/UVB 차단하고, 자극이 적은 식물성 레티놀로 불리는 바쿠치올성분으로 색소 침착을 완화시킨다. 광손상으로 인해 민감해지는 피부는 더마펌만의 아줄렌 리포좀’, ‘리 펩타이드와 특허 받은 엑소-유칼립투스’, ‘엑소-페릴라' 성분으로 진정 및 장벽 개선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는 로지 빛 제형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 주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뿐만 아니라 클린 뷰티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 배제 및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지 않는 리프 세이프에 해당된다.

손희정 더마펌 상품개발본부 이사는 마스크 의무 착용이 완화되면서 잡티를 발생시키는 자외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 및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톤업 선크림 제품을 개발했다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위한 더마펌의 R4 토닝 선 케어 솔루션을 통해 변화되는 피부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