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날 맞아 '5월 슈퍼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및 선착순 쿠폰 발급 등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5-04 14:16: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최대 70% 할인과 풍성한 혜택이 쏟아지는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5월 슈퍼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이다.

빅세일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매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시트팩, 바디·헤어, 선케어 등 데일리템으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할인의 폭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아울러 오프라인 매장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올 여름 여행용으로 간편히 활용하기 좋은 트래블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최대 15% 할인 쿠폰도 매장에서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슈퍼 럭키 드로우혜택도 있다. 무려 총 200명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가정의 달과 함께 휴가 계획이 차츰 많아지는 5월에 맞춰 여행 상품권부터 호텔 숙박권, 캐리어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