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열기에 맞설 쥬스투클렌즈 홈케어 구원템

피지 각질은 클리어! 촉촉함은 챙겨라!! ‘탱글촉촉듀오세트’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2 13:43: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초여름 외부 환경에 뭉쳐지는 피지와 각질은 깨끗하게 클리어 해주는 동시에 에어컨과 잦은 세안으로 건조해지는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챙겨 건강하고 탄력있게 관리 해줄 탱글촉촉듀오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 탱글촉촉듀오세트는 원스텝클렌저 워터 워시 밤과 워시 오프팩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허 원료가 적용된 쥬스투클렌즈의 워터 워시 밤은 레몬, 라임, 망고, 파파야, 얼룩파인애플 등을 착즙한 주스가 풍부하게 들어간 수분 베이스 밤이 피부에 멜팅 되어 크림으로 변하면서 메이크업은 부드럽게 지우고 물을 묻히면 폼으로 변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 원스텝 제품이다.

오일을 주성분으로 하는 기존 트랜스포밍 제형의 클렌징밤과 달리, 세안 후 촉촉한 보습감을 위해 수분을 50% 이상 함유해 밤-크림-3단계 체인징이 되는 특별한 트랜스포밍 제형일 뿐 아니라 저온 착즙 공법으로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불순물의 추출을 최소화 해줄 뿐 아니라 원재료가 가진 유효 성분을 최대한 담아냈다.

신선한 청정 제주 비트를 함유한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는 출시하자마자 품절 될 정도로 인기를 끈 워시오프팩 제품으로 석류엔자임과 파파야열매추출물로 구성된 엔자임10,000PPM과 레몬 필 파우더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클리어해주어 불균형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준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이른 초여름 더위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관리해줄 홈케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쥬스투클렌즈 클린 레시피가 담긴 홈케어 스킨케어 세트를 구성해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