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휩쓴 한국 대표 화장품 선정 ‘영예’

‘원조’에 대한 강한 신뢰감 바탕, 알로에 수딩 젤 ‘붐업’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6-03-08 13:54: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창간17주년 기획 I] 응답하라! Next K-Cosmetic

K-Cosmetic 대표 아이템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춰 알로에베라 92% 수딩 젤’

K-뷰티 대표 아이템으로 첫 손에 꼽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 젤. 지난해 1월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다.

[CMN 문상록 기자] K-뷰티 대표 아이템으로 첫 손에 꼽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 젤. 지난해 1월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다. 11월에는 코트라(KOTRA)에서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 선정된 바 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 젤 [300ml/4,400원]


네이처리퍼블릭은 2009년 7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 젤’을 출시하며 화장품 시장에 ‘알로에 수딩 젤’ 붐업을 일으켰다.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된 수딩 젤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얼굴이나 보디를 진정시켜 준다.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탱탱하고 쫀득한 젤 제형으로 바르자 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촉촉하게 가꿔준다.


중국인들은 원조(元祖) 제품에 대한 강한 신뢰와 함께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다. 원조 수딩 젤로 유명한 이 제품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가 들어 있어 환경오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탁월한 제품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를 증명하듯 2014년 6월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 T몰에서 하루 동안 10만 개가 팔리며 판매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단일 품목 최고 매출인 약 420만 위안(한화 기준 약 7억원)을 기록했다.



‘제2의 알로에 수딩젤’ 그 명성을 잇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60g/66,000원]


알로에 수딩 젤에 이어 네이처리퍼블릭의 K-파워를 입증해주고 있는 후속 아이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의 프리미엄 크림.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이나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 효과를 확인받은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투명한 텍스처에 찬란하게 빛나는 순도 99%의 금가루가 함유돼 풍부한 영양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영양과 윤기 가득한 촉촉함을 부여해 매끄러운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지난해 3월 출시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제2의 알로에 수딩 젤처럼 국내외에서 히트제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출시 되자마자 SNS에서 화제가 됐다. 금과 홍삼 등의 특이 성분을 선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중국인 관광객들은 매장에 방문해 연예인들이 SNS에 올린 이미지를 보여주며 해당 제품을 찾는 경우가 많고 직접 테스트를 해 본 후 제품력에 반해 여러 개를 한꺼번에 구입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국내 유명 매거진에서 진행한 안티에이징 크림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국내외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크림 외에 기초 제품을 생산해달라는 국내외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지난해 9월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마스크 시트까지 품목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에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더욱 탄력을 받아 높은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