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샤워하는 남자’ 72초TV 콜라보 ‘첫 방’

30대 남자의 일상 담은 감성 드라마 통해 제품 알린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9-20 11:48: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웹콘텐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키엘이 인기 콘텐츠 채널 72초TV의 기대작 ‘샤워하는 남자’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72초TV는 누적 조회수 1,800만건을 돌파한 ‘오구실’ 을 비롯해 2030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는 다양한 이야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키엘과 함께하는 72초TV의 신작 ‘샤워하는 남자’는 샤워를 하며 하루 일과를 정리하는 30대 남성의 일상과 고민을 담은 감성 웹드라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밤 11시 30분부터 방영된다.


남자의 만남과 이별에 대한 고민과 소소한 일상을 주제로 약 5분 가량의 에피소드를 총 8편으로 선보이며 19일 첫 편이 공개됐다. 키엘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훼이셜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주인공의 일상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키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남자와 여자가 서로의 얼굴에 발라 주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24시간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샤워하는 남자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드라마 속 등장 인물들이 사용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훼이셜 퓨얼 토너,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 등을 구매하면 여행용 샘플을 함께 증정하는 총 17개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