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면세시장 공략 나선 투쿨포스쿨

싱가포르 창이공항 신라면세점에 아트글래스·에그 라인 입점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11-15 13:12: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지난 9일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전격 입점하며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2018년 기준 이용객 수만 약 6560만명에 달하는 세계적인 공항으로, 지난 2017년에는 면세점 매출 약 18억4000만달러(한화 약 2조2260억원)를 기록하며 전세계 공항 면세점 매출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투쿨포스쿨은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3터미널의 화장품&향수(Cosmetics& Perfumes) 매장에 입점해 K-뷰티에 관심 있는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해외 면세시장 공략을 위한 투쿨포스쿨의 주력 제품은 예술 공방 감성이 깃든 메이크업 라인 ‘아트클래스’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는 스킨케어 ‘에그’ 라인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아시아 대표 허브로 손꼽히는 공항으로 해외 소비자들의 K뷰티 접근성이 굉장히 높은 주요 접점';이라며 ';이번 입점으로 세계 각국에 투쿨포스쿨의 높은 브랜드력과 제품력을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중국,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등 글로벌 시장에 직영 매장과 주요 백화점, H&B 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해 하반기에는 K뷰티 신흥 시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중남미와 오세아니아 지역까지 진출해 소비 시장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