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뷰티케어 유망주 '패치홀릭' 세계를 홀릭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셀프 뷰티 솔루션 제공, 바이어 '홀릭'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11-24 20:36: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특집] 패치홀릭


[CMN] 셀프-뷰티케어 브랜드 패치홀릭이 지난 13~15일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인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해외 관람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18년 2월 새롭게 설립된 에이치앤코스킨(대표 김효진)의 첫 브랜드 패치홀릭은 스킨케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즐겨 갖가지 스트레스로부터 잠깐의 휴식과 힐링을 주도록 개발됐다. 아름다운 가치를 재밌게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셀프-홈케어가 대세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머리부터 피부까지 집에서도 혼자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치홀릭의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코스토피아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다.


부드러운 질감을 만들어주는 17가지 아미노산과 올리브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메도우 폼씨오일 등 영양이 풍부한 4가지의 자연유래 오일이 첨가돼 건강한 모발 윤기를 형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효진 대표는 “셀프-뷰티케어 시대에 스킨 솔루션을 제공해 더 많은 이들이 건강하게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만드는 게 목표”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패치홀릭 제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스스로의 당당한 자신감과 본인만의 아름다움을 찾아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