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론칭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 더해... 첫 제품으로 샤워오일 5종 출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01-03 11:30: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안세홍)이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후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또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며,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오일 성분을 듬뿍 담아 물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5종과 다섯가지 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1월 2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1월 한 달간 필보이드 웹사이트와(www.fillvoid.com)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