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병의원서 드럭스토어 찍고 네이버로

비대면서비스 강화 목적 입점기념 3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05-20 14:06: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디뷰티 에스트라(대표이사 임운섭)가 네이버 뷰티윈도에 입점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취한 전략이다.


에스트라는 네이버 뷰티윈도 입점 기념으로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최대 30% 할인 외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내 첫 주문 시 무료배송 되며,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는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빠르고 확실하게 작용하는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이밖에도 에스트라 스토어를 찜하면 1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중요해지면서 보다 빠르게 네이버 뷰티윈도에 입점하게 됐다”면서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에스트라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트라는 더마코스메틱에 대한 리더십을 가지고 피부고민별 확실한 매커니즘과 기전을 토대로 제품에 대한 R&D를 진행해오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