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크리에이터, #하늘보기챌린지 캠페인 전개

윤쨔미‧샒의 삶 등 뷰튜버 콘텐츠 21일까지 옥외광고 재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7-13 17:05: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사진제공=아이스크리에이티브]

[CMN]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MCN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크리에이터와 함께 지친 일상을 위로하기 위한 #하늘보기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윤쨔미, 샒의 삶, 새벽, 된다 등 국내 톱 뷰티 유튜버가 출연한 콘텐츠가 코엑스 브랜드애비뉴, 삼성역, 강남역, 홍대입구역 등에 위치한 디지털 옥외광고에 6월 24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 동안 재생된다.


하늘보기챌린지는 #하늘보기 #웃어보기 #힘내보기 라는 키워드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지친 일상에 희망을 더하는 공공캠페인이다. 영상 콘텐츠가 게시되기 전 촬영 현장 티징 사진만으로도 1만 개 이상의 인스타그램 좋아요 반응을 얻는 등 새로운 시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캠페인은 옥외광고 사업자 엔미디어와의 협업 프로젝트로, 뉴미디어 환경 변화에 맞춰 최근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스토리텔러로 선보였다. 캠페인 이후 양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디지털 옥외광고의 영향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챌린지를 기획·제작한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2017년 설립된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홀리, 김다영, 이승인, 퓨어디 등 유명 크리에이터 30여명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