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유명 인플루언서와 첫 라이브 방송

10만 인플루언서 김민영 대표와 함께 27일 진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8-27 오후 3:59: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젠피아의 ‘시크릿키(secretkey)’가 27일 오후 8시부터 30분간 인기 인플루언서 김민영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 4종 세트’를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민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온라인 쇼핑몰 ‘위드니노’ CEO이다. 그는 최근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진정성 있는 자신만의 뷰티, 패션 노하우를 전하며 SNS 스타일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크릿키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가 주목받는 가운데, 높은 파급력의 메가 인플루언서 김민영과 함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 제품은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에센스(150ml)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앰플(50ml)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페이셜 아이크림(40g)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로즈 에디션(5p) 4종 세트로 방송 30분간 시크릿키 홈페이지에서 정가 대비 6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또 단품 구매 시 각 제품을 5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심화로 지친 고객을 위해 재미있는 콘텐츠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라이브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넓힐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