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시코르 온‧오프라인 입점

입점 기념 9월 한달간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8-31 10:32: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엔도더마의 마이크로 구조체 패치 화장품 니들리(NEEDLY) [사진제공=엔도더마]

[CMN] 마이크로 구조체 패치 화장품 전문기업 엔도더마(대표 박상진)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니들리는 지난 7월 랄라블라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에 이어 이번에 시코르 입점에 성공해 H&B 시장에서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니들리는 먼저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고양점, 공식 온라인몰인 시코르닷컴에 입점한다.


니들리는 원하는 피부 고민부위에 붙이고 꾹 눌러주면 돌기 형태의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에서부터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개념 화장품이다. 최첨단 기술을 통해 유효성분 자체가 구조체로 만들어져 있어 패치가 피부에 부착되면 유효성분이 제대로, 깊숙이 흡수되는 원리다.


시코르에는 니들리를 대표하는 마이크로 패치 4종을 비롯한 니들리 스킨케어 라인이 입점한다. 트러블 라인 ‘니들리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 풀키트’, 주름 라인 ‘니들리 보톡 플러스 풀키트’, 탄력 라인 ‘니들리 스킨리뉴얼 비 본어게인 풀키트’와 브라이트닝 라인인 ‘니들리 안티스팟 딥 브라이트닝 풀키트’는 물론 최근 출시한 신제품 ‘니들리 마일드 클렌징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코르 입점과 함께 출시되는 ‘니들리 마일드 클렌징젤’은 트러블 패치를 통해 온라인에서 먼저 입소문을 얻은 니들리 제품의 핵심 기술을 담은 차기작으로 니들리 트러블 패치와 함께 사용 시 뛰어난 시너지 효과로 이미 MD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니들리 관계자는 “2030 젊은 고객층에게 일명 ‘뷰티 놀이터’로 불리는 시코르에 입점하며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게 돼 무척 고무적이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니들리 제품을 접해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니들리는 시코르 신규 입점을 기념해 시코르 온‧오프라인 입점 매장에서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