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투페이스드 정품 1000개 쏜다!

18일까지 오마이걸 유아의 화보 속 메이크업 제품 증정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11-12 15:35: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투페이스드 브랜드 뮤즈 오마이걸 유아 [사진제공=파우더룸]

[CMN]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은 투페이스드(Too Faced)와 함께 ‘본라이크디스’ 캠페인 메시지 전달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투페이스드는 오마이걸 유아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본라이크디스’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화보 공개 이후 유아의 사랑스러우면서도 걸크러쉬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았다.


파우더룸은 투페이스드가 본라이크디스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너 일 때 가장 예뻐’를 알리고 실현하고자 유아의 화보 속 메이크업 제품 1,000개를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투페이스드 관계자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 뷰티를 즐길 줄 아는 파우더룸과 함께 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투페이스드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자신감있는 뷰티라이프를 그려나가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파우더룸 웹사이트와 어플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페이스드 인스타그램(@toofacedloveskorea) 팔로우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메이크업 룩 촬영에 사용된 제품을 본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