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고객만족 1위 탈모 샴푸 '아모스 녹차실감'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BCSI 5년 연속 탈모 완화 샴푸 부문 1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1-16 15:05: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샴푸 [사진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CMN]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5년 연속 탈모 완화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녹차실감 샴푸’는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두피 환경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두피 타입에 따른 선택적 사용으로 더욱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녹차실감 라인은 2007년 출시 이후 헤어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제품으로,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해진 극차광 녹차를 담아 더욱 강력하게 리뉴얼 된 이후에도 꾸준히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높여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주는 아모레퍼시픽 만의 녹차 소재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탈모 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탈모 케어 시장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5년 연속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뜻 깊고 감사하다. 탈모에 대한 고민이 점차 세분화 되고, 고객층도 다양해지는 만큼 끈질긴 고민과 연구를 통해 시장과 고객들의 니즈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을 발표하는 조사로, 올해는 7월 6일부터 24일까지 국내 소비 생활을 하고 있는 남, 여 소비자 1,419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카테고리 별 제품에 대한 품질, 가격을 비롯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등을 기준으로 평가된다.


한편, ‘녹차실감 샴푸’는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 찾기 (https://www.amosplac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