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클린 화해 캠페인' 진행

클린 리뷰, 클린 뷰티, 클린 라이프 제안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2-16 오후 5:55: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앱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연말연시를 맞아 나만의 건강한 뷰티 생활습관을 응원하는 ‘클린 화해 캠페인’을 선보였다.


어제(15일) 오후 2시 앱을 통해 공개된 클린 화해 캠페인은 ‘KEEP THE CLEAN’이란 슬로건 아래 피부 건강과 환경을 지키고, 지속 가능한 뷰티 습관을 제안하는 ▲클린 리뷰 ▲ 클린 뷰티 ▲ 클린 라이프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3주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주체적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일상을 만들고, 그 습관이 뷰티 업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클린 리뷰’는 실제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의 솔직하고 유용한 후기를 지켜온 화해의 노력을 전달하고, ‘클린 리뷰 약속’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화해 앱 내 솔직한 리뷰를 작성하겠다는 결심을 담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화해 포인트를 ‘인생템 발견 지원금’으로 증정한다.


‘클린 뷰티’는 피부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클린뷰티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게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이다. 피부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제품 제조과정에서 윤리적 책임을 다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중 화해의 추천 제품을 확인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클린뷰티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클린뷰티 키트에는 라운드어라운드, 아비브, 리듀어, 키핀 터치 등의 다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클린 라이프’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집콕 생활이 늘어나는 가운데, 나만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홈트레이닝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화해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화해 앱 ‘뷰티ON’ 카테고리에 인기 콘텐츠인 ‘현실홈트’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 3만 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클린 화해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 15일 앱 내 공지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