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여신강림 웹툰 속 뷰티템 공식 론칭 예고

여신 메이크업 제품 실제 구현…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선공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1-28 오전 11:14: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네이버웹툰 여신강림과 협업해 주인공 주경이의 여신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해 2월 14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파우더룸은 여신강림 웹툰 속 뷰티템 ‘트루뷰티 에디션’의 정식 출시에 앞서 28일(오늘)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파우더룸이 전개하는 ‘투게더 프로젝트(Together Project)’의 첫 번째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뷰티 제품이다. 기획 단계부터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제작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보다 사실적으로 웹툰 속 뷰티템을 구현하기 위해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제품 개발에 공동 참여했다.


파우더룸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경이의 메이크업 노하우는 ‘완벽한 눈매 변신’과 ‘호사한 메이크업 표현’으로, 선명하고 또렷한 이미지를 완성해 주는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높았다. 이를 바탕으로 ‘트루뷰티 에디션’은 부드러운 음영으로 눈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섀도우’와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립 틴트’, 그리고 주경이의 눈매 변신을 위해 야옹이 작가가 빼놓지 않고 표현하는 ‘아이 글리터’까지 총3종으로 구성된다.


여신강림 웹툰 속 뷰티템 ‘트루뷰티 에디션’은 2월 14일 공식 론칭하며, 론칭 20일 전 특별 이벤트로 1월 25일부터 29일까지 파우더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또한 1월 28일(목) 저녁 8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트루뷰티 에디션’ 3종 제품의 실제 발색부터 야옹이 작가의 신규 작화가 그려져 소장가치가 높은 패키지까지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파우더룸은 ‘트루뷰티 에디션’의 론칭 소식과 함께 2월 14일 저녁 10시 파우더룸 유튜브 ‘브.말.템’ 코너에 야옹이 작가 출연을 예고하며 제품 출시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