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큐레이션 '소윤박스', 22분 만에 완판

뷰티 유튜버 소윤, 공개 영상부터 판매까지 폭발적 반응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2-04 10:47: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소윤박스(왼쪽), 뷰티 유튜버 소윤(오른쪽) [사진제공=아이스크리에이티브]

[CMN] 뷰티, 패션 인플루언서 전문 매니지먼트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뷰티 전문 유튜버 ‘소윤’이 직접 큐레이션 한 ‘소윤박스’가 오픈 22분 만에 완판을 기록해 뷰티 유튜버로서 인기를 증명했다고 지난달 27일 밝혔다.


‘소윤박스’는 59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소윤이 직접 사용해 본 제품 중 특별히 선별해 기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69%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한 큐레이션 박스다.


평소 자신이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것으로 유명한 소윤은 자신이 적극 추천하는 제품들을 ‘소윤템’으로 칭하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소윤박스에는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로벡틴, 피카소, 스킨푸드, 어뮤즈, 웰라쥬, 클리오, 투쿨포스쿨 등 유명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팬들을 위해 소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에코 파우치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됐다. 에코 파우치는 실용적이면서 소윤이 반려묘 캐릭터로 디자인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소윤은 지난달 26일 유튜브를 통해 ‘소윤박스’ 구성품에 대한 상세를 소개를 담아 출시 전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조회수 5만5천회를 돌파했으며, 수천개의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했다.


영상에서 소윤은 소중이들을 위해 제품을 꼼꼼히 선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하며, 반려묘(구마, 양파, 마늘)들의 캐릭터를 넣어 팬들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구성이 미쳤다”, “궁금증 많았는데 꼼꼼히 설명 잘 해줘서 고맙다”, “이 가격 실화냐?”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소켓팅(티켓팅+소윤) 성공의 의지를 댓글을 통해 남기며 ‘소윤박스’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표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