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중국 왕홍 '동설'과 라이브 방송 진행

누적 시청자 수 184만 명 돌파…'큐어' 제품‧생알로에 효능 알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2-05 10:00: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중국 슈퍼 왕홍 동설의 김정문알로에 제품 라이브 방송 장면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CMN]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는 중국 슈퍼 왕홍 ‘동설’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3일 중국의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이즈보’를 통해 생알로에를 활용한 K-뷰티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뷰티 브랜드 ‘큐어(CURE)’ 제품의 우수성을 중국 시장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왕홍으로 손꼽히는 동설과 함께해 이목을 끌었다.


동설은 이즈보 플랫폼 내 3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슈퍼 왕홍으로, 현재 다양한 국내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중 뷰티업계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약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누적 접속자 수 184만 명, 동시 접속자 수 18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진행한 동설은 김정문알로에의 자연주의 경영철학이 담긴 ‘큐어’ 브랜드를 소개하고, 인기 제품인 큐어 2X 크림,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등을 직접 사용한 후기를 전했다. 특히 제품의 주원료인 제주산 생알로에의 우수한 효과를 소개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소개된 제품들은 방송 이후 한 달 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 매출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K-알로에 뷰티‘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큐어‘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첫걸음이 됐다”며 “지난 46년 간 고수해온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에 건강한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