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 상품 단독 론칭

'트루뷰티 에디션' 출시…야옹이 작가 유튜브서 개발 비하인드 공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2-15 15:52: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트루뷰티 에디션 3종 [사진제공=파우더룸]

[CMN]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은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와 협업해 주인공 주경이의 여신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뷰티 제품 ‘트루뷰티 에디션’ 3종을 파우더룸 앱 스토어에서 지난 14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 측에 따르면 파우더룸 단독으로 선보인 ‘트루뷰티 에디션’은 기획 단계부터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발했다. 야옹이 작가가 뷰티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웹툰 여신강림 주인공 주경이의 또렷한 눈매와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트루뷰티 팔레트’, ‘트루뷰티 글리터’, ‘트루뷰티 립 틴트’ 3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S/S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피치 계열의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여졌으며,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야옹이 작가의 신규 작화로 패키지 디자인을 기획, 3종 제품이 모이면 여주인공의 얼굴이 완성되도록 제작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또한, 지난 14일 공개된 피우더룸 유튜브 채널 ‘브.말.템’ 코너에 야옹이 작가가 직접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야옹이 작가의 최애템 소개부터 ‘트루뷰티 에디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제품별 특징 및 사용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콘텐츠 IP 와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협업, 투게더 프로젝트로 탄생한 ‘트루뷰티 에디션’과 같이, 향후에도 파우더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플랫폼 영역을 넓혀가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우더룸은 ‘트루뷰티 에디션’ 단독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4일부터 23일까지 트루뷰티 에디션 2종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단품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야옹이 작가의 신규 작화에 직접 컬러링하는 이벤트 ‘#여신챌린지’를 진행,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