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그라인딩 팩트, 와디즈 펀딩 약 2억원 달성

목표액의 9,583% 달성, 슈퍼 얼리버드 세트 제한 수량 모두 펀딩 성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4-16 11:29: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와디즈에서 신제품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펀딩을 진행, 총 누적 펀딩액 약 2억원, 목표액의 9,583%을 달성하며 마무리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 11만7,167명이 달바의 그라인딩 팩트 펀딩 페이지를 방문했으며 펀딩 기간 내내 인기 프로젝트 1위, 펀딩 건수 3,440건, 서포터 3,926명을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특히 그라인딩 팩트 2개로 구성된 슈퍼 얼리버드 세트가 제한 수량 모두 펀딩되며 가장 큰 인기를 끌었고, 사계절 세트, 달바라기 웰컴백 세트, 메이크업 미니멀 루틴 패키지, 메이크업 풀 루틴 패키지가 준비 수량을 모두 완판시켰다. 진행 기간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과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달바의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는 오염을 막아주는 블로킹 그라인더로 사용 시마다 소량 덜어서 사용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며 유효 성분과 세럼 성분의 증발 없이 처음 그대로 마지막까지 한결 같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착한 성분’만을 담아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전제품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더했다.


달바 관계자는 “달바의 제품력을 알아봐주시고 응원해 주신 서포터들께 감사드린다”며 “펀딩으로 모금된 금액은 화이트 트러플을 함유한 달바만의 레시피로 제품력을 확보하는데 사용,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