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10대들을 위한 립 틴트 개발

SM C&C 셀럽브랜드 손잡고 '티인트 립 틴트' 협업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4-21 오전 10:38: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ODM)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SM C&C의 셀럽브랜드와 10대를 위한 안전한 틴트를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셀럽브랜드는 SM C&C와 SM엔터테인먼트그룹 아티스트들이 협업해 제작, 판매하는 통합 브랜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미스틱스토리 배우 김수현과 함께 10대들을 위한 립 틴트 ‘티인트(Teen’t)를 개발했다.


티인트를 개발하면서 코스메카코리아는 2030 소비층만큼이나 깐깐한 기준으로 제품을 선별하는 10대들을 위해 우수한 발색력을 구현하되 청소년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에 10대들이 좋아하는 배우 김수현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활용도 높은 컬러만을 선별하고,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수분감 높은 젤리쉬 제형을 개발했다. 또,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약 30종의 화학 성분 또는 유해 주의성분은 함유하지 않았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해 영유아와 어린이 화장품 안전성에 대한 식약처 정책 강화 이후 우리 연구소에서도 관련 개발 역량을 크게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티인트 개발에 그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만큼, 해당 제품이 건전하고 안전한 유소년 화장품 문화를 조성하는 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