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덤 생보습제, GS홈쇼핑 본방송 초과 판매 달성
사전 판매 완판 이은 성과 … 홈쇼핑 히트상품 탄생 기대
[CMN]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가 지난 15일 진행된 GS홈쇼핑 2차 방송에서 목표 금액의 140%를 초과 달성했다.
이번 GS홈쇼핑 2차 방송은 방송인 김지혜와 함께 진행했으며, 사전 판매 3차 완판 행진에 이어 본 방송에서도 판매 목표를 초과하는 성과에 힘입어 5월까지 추가 방송이 확정됐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1초 유산균(락토핏) 제조 판매 국내 1위 기업 종근당건강에서 장 건강을 넘어 피부 건강을 위해 선보인 야심작이다. 130번의 제형 테스트 진행과 25명의 ‘깐깐맘’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것은 물론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사전 체험단 7천여 명이 인증한 검증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명 ‘#노란통생보습제’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한국과 독일, 영국에서 3개국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100일부터 100세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1,000억 유산균’으로 만든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에 독자 개발 콤플렉스인 초유 락토™가 90%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열(적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개선과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냉풍기 바람과 히터바람 환경에서 피부 보습 유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튼튼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5초 사용 후 즉각적인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여기에 100시간의 보습 지속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환절기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일시적 완화에도 도움을 주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고 내세웠다.
특히, 피부 깊이 촉촉하게 유산균 발효물을 전달하는 ‘세콜지 TECH™’를 적용해 피부 친화력은 물론 피부 흡수율과 유효성분 안정화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한 달여 만에 사전 판매 3차 모두 완판을 기록하고 홈쇼핑 본 방송에서도 목표 판매 수량을 초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졌다”며 “다가오는 방송에서도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니 온 가족 피부 지킴이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락토덤 공식 홈페이지와 GS SHOP 온라인몰, 롭스(일부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