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니티, '두번째 리즈' 컨셉 담은 홈페이지 오픈

뮤즈 김현주 고혹적이고 도발적 연기로 브랜드 스토리 표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4-28 21:31: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엔터니티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제공=엔터니티]

[CMN] 고기능 안티에이징 브랜드 엔터니티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엔터니티 홈페이지(www.nternity.co.kr)는 뮤즈 김현주의 도발적인 연기를 통해 자연스러운(Natural) 아름다움을 영원히(Eternity) 누리고 싶은 바람을 담아 엔터니티(NTERNITY) 브랜드 기획 스토리를 표현했다.


엔터니티 측에 따르면 고기능 안티에이징 브랜드 엔터니티는 인생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빚어진 내면의 우아함과 누군가에게 선망이 되는 외면의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특히 ‘두번째 리즈’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첫 신제품들은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성숙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들에 집중했다.


엔터니티는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데일리 스킨케어를 위한 베이직 제품 5종과 스페셜 케어 제품 3종, 그리고 진공 마사지기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에 걸맞도록 연어정소 DNA, 풀러린, 펩타이드, 화이트토마토 등 고기능 원료를 아낌없이 담았다. 여기에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안정적으로 침투하고 영양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등 이상적인 피부 톤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한편, 엔터니티는 독립적으로 스스로를 돌보고 가꾸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엔터니티의 모든 제품은 홈페이지와 전문 방문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