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을 사로잡은 K-클린뷰티 '쥬스투클렌즈'

유럽 K-뷰티 온·오프라인 스토어 '미인 코스메틱스' 입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4-29 14:31: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유럽 K-뷰티 온·오프라인 스토어인 미인코스메틱스(Miin Cosmetics)에 입점하며 유럽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유럽 내 한국 화장품 전문매장인 ‘미인코스메틱스’는 중국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리린양이 2014년 한국 화장품을 유럽에 소개하기 위해 창업한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1호점을 시작으로 마드리드, 발렌시아, 이탈리아 밀라노, 독일 뮌헨 등에 지점을 두고 있다. 트렌디한 컨셉과 제품력을 갖춘 K뷰티 소개로 인기를 얻으며 지난 2020년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미인코스메틱스 입점은 쥬스투클렌즈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브랜드 행보, 우수한 제품력과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K-뷰티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이루어졌다. 입점 품목은 워터워시밤, 파우더워시, 그레인수클렌징오일, 바이옴아크폼클렌져, 카밍클린워터 등 저자극 클렌징 5종과 스킨케어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미국, 동남아시아, 중동에 이어 미인코스메틱스 입점을 통해 유럽 각국에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쥬스투클렌즈를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활동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