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CJ오쇼핑서 완판 기록

제주산 생알로에 활용, 자외선‧피부 손상 케어 내세워 4천개 매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5-03 18:15: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는 신제품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이 지난달 29일 진행된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ml(4개)+큐어 앰플 미스트 100ml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ml(4개)+큐어 워터 스플래쉬 선쿠션 25ml(본품 2개, 리필 2개)+큐어 앰플 미스트 100ml 등 2가지 구성을 선보였으며, 준비된 물량 약 4천 개가 1시간 만에 완판됐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합친 혼합자차 제품으로, 제주산 3년생 생알로에를 활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효과를 더한 ‘이중 선케어’ 제품이다. 회사 측은 2017년 홈쇼핑 진출 이후 수차례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선스틱, 선쿠션의 뒤를 이은 효자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피부 진정, 보습 등의 스킨케어 효과를 더한 선케어 제품을 필요로 하는소비자 니즈를 공략해 이번 론칭 방송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