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중국 현지모델로 배우 장빈빈 발탁

618 쇼핑축제 겨냥 브랜드 마케팅 강화 및 소비자 신뢰도 상승 기대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1-05-04 13:56: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인기 남성 배우 ‘장빈빈(张彬彬)’을 중국 현지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AGE 20’s는 현지에서 친숙한 배우인 장빈빈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쌓고 K뷰티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AGE 20’s는 오는 6월 진행되는 중국 초대형 온라인 행사 중 하나인 ‘618 쇼핑축제’를 대비해 장빈빈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인 장빈빈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항상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이미지를 지녀, 최고 품질을 위해 도전을 추구하는 AGE 20’s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AGE 20’s는 중국 소비자와 접점 확대를 위해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를 출시해 운영한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AGE 20’s만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을 담은 리얼 에센스가 71% 이상 함유된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 피부를 표현해 주며,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건강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 4가지 색상의 라떼를 적용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신제품을 출시하며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며 “특히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판매 예정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항상 한계를 ‘초월’한다는 AGE 20’s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중국 내에서 ‘초월팩트’라는 별칭으로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중국 618 쇼핑축제는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둥닷컴의 창립일인 6월 18일을 기념해 시작된 행사다. 현재 징둥닷컴, 티몰 등 중국 유통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광군제’와 함께 중국 대표 쇼핑 축제로 꼽힌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