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오일폼 시즌18 선 론칭 이벤트 완판!
단 하루만에 한정 수량 매진… 4.8배 더 강력해진 보습력이 인기 요인
[CMN]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에서 열여덟 번째 시즌 오일폼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을 출시하면서 동시에 1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선 론칭 특별 기념 이벤트에서 준비된 한정 수량이 단 하루만에 매진돼 화제다.
이번 행사에선 2100만 병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민클렌저’로 불리는 맥스클리닉 오일폼의 열여덟 번째 시리즈인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만나보고자 구매자가 몰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 외에도 맥스클리닉의 신제품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은 TV 홈쇼핑 클렌저 중 유일하게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기존 시리즈 대비 물세정 대비 4.8배 더 강력한 보습 개선한 점 역시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특히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자극 단계가 늘어나는 다중세안이 아닌 오일 투 폼 제형이 한번의 세안으로도 저자극 딥클렌징을 선사해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인생클렌저, #국민클렌저 등 많은 애칭을 가진 만큼 마니아도 많은 맥스클리닉 오일폼이 론칭 10년 기념 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많은 구매자가 몰려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하기도 전에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며 “브랜드 담당자로서 맥스클리닉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