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유, 위키미키 유정과 썸머네일 공개

컬러풀 네일아트 4종‧파츠 아트 2종 등 7가지 아트 선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6-07 11:17: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엣지유와 위키미키 '유정'이 함께한 여름 셀프 네일 [사진제공=엣지유]

[CMN] 위미인터내셔날의 셀프 젤네일 브랜드 엣지유(EDGEU)가 걸그룹 위키미키 유정과 함께 썸머네일 화보를 공개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 실린 이번 화보는 트렌디한 젤네일 브랜드 엣지유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화보 촬영에서 위키미키 유정은 통통 튀는 발랄함과 시크한 매력으로 감각적인 화보를 장식했다.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인 젤네일과 모자, 의상이 완벽히 완벽한 조화를 이뤄 매력적인 룩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위키미키 유정은 이번 화보에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풀 네일아트 4종과 다채로운 반짝임을 가득 담은 파츠 아트 2종, 그리고 엣지유X바이브레이트 콜라보 아트 등 총7가지 아트를 선보였다.


엣지유 측은 유정이 화보에서 귀여운 스마일 캐릭터와 기분 좋은 옐로 컬러, 패턴 아트의 큐티한 조화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엣지유 샵젤 ‘스마일 맛집’과 ‘추리추리 메추리’를 연출했다고 전했다. 또한 출시 즉시 프리미엄 파츠의 영롱한 반짝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츠 컬렉션 ‘화이트 심포니’와 ‘셔벗레시피’를 선보였고, 마지막으로, ‘엣지유X바이브레이트’ 아트를 통해 바이브레이트의 로고 V와 시크함의 상징힌 블랙, 블랙 그리터의 조화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엣지유는 이번 화보와 함께 컬러풀한 팔레트를 만들어 줄 솔리드 아트 10종과 페디 라인을 출시해 여름 시즌 공격적인 영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코스모폴리탄에서 만나보는 유정 PICK 특별 프로모션, 첫 구매 시 젤 램프, 쏙오프 세럼, 프리 탑젤 중에서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첫 구매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엣지유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