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뮤즈강림' 통해 브랜드 모델 발탁

16일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오일폼 대용량 신제품 첫 공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6-15 오후 4:00: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뮤즈강림’을 통해 브랜드 모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7일부터 카카오TV에서 방영을 시작한 ‘뮤즈강림’은 미자그룹 한미자 대표와 김승혜(개그맨), 이명훈(배우) 사원이 브랜드 요청을 받아 뮤즈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톱모델 한혜진이 부캐 ‘한미자’로 등장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매 회 극적으로 선정되는 모델들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뮤즈강림은 특히 이번 5회 방영에서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의 뮤즈를 찾으며 프로그램 최초 남성 뮤즈를 찾아나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선정된 모델은 앞으로 맥스클리닉과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으로, 최근 리뉴얼 출시한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대용량 제품 알리기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맥스클리닉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6월 15일 저녁 9시 30분 방영에서는 뮤즈강림에서 발탁된 모델도 함께 참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맥스클리닉 브랜드샵(www.maxclinic.com)에서는 뮤즈강림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방송에 출연한 브랜드 관계자들이 각자 뽑은 동안강림세트, 미백강림세트, 대리만족 썸머세트 등을 추천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